변형체위 12가지

 

아니, 이게 웬 변태? 윽! 그런데 이상한 걸, 이렇게 좋을 수도 있다니, 매일 먹는 밥보다는 어쩌다 먹는 국수가 더 맛있는 법, 섹스도 마찬가지다. 한번쯤 특이한 체위로 사랑을 나눠보자.

 

[정상위]

 

①변형 체위 1
특히 여성의 기분이 한껏 고조되었을 때 시도해 볼 만한 체위, 남성이 여성의 허리를 밑에서 단단히 잡고 들어 올린다. 여성의 허리는 뒤로 꺾이고 남성은 무릎을 끓고 선 자세가 된다. 삽입을 할 때마다 여성의 전신이 흔들리게 되므로 마치 어딘가에 매달려서 섹스하는 듯한 환상적인 기분을 느낄 수 있다.

②변형 체위 2
체조하듯 여성의 다리를 완전히 굽혀서 어깨 넘어 바닥에 닿게 한다. 정상위이면서도 여성의 성기가 위에서 한 눈에 내려다 보이고 결합의 깊이가 극히 깊은 것이 특징. 여성의 수치심을 자극할 수 있고 남성에게는 정복 욕구를 충족시켜 준다. 단, 몸집이 작고 유연한 여성에게 적합하다.

③변형 체위 3
기본 정상위에서 남성이 상체를 일으켜 앉은 뒤, 무릎을 옆으로 돌린다. 다리는 쭉 뻗은 상태, 남성이 여성의 한쪽 다리를 양 팔로 잡고 앞뒤로 움직이며 삽입한다. 정상위가 지루할 때 색다른 변화를 줄 수 있다.

 

[여성상위]

 

①변형 체위 1
남성이 눕고 여성이 앉은 여성상위에서 여성이 뒤로 방향을 돌려 앉는다. 남성쪽에서는 여성의 등이 보이는 것, 남성이 누운 상태에서 여성의 허리와 엉덩이를 애무할 수 있고 여성은 남성 성기의 흔들림을 내려다 볼 수 있다. 남성쪽에서는 여성의 엉덩이를 볼 수 있기 때문에 엉덩이에 자신있는 여성이라면 도전해 볼만하다.

②변형 체위 2
남성이 누운 위에 여성이 등을 대고 눕는다. 남성의 발 쪽에 머리가 가게 눕는 것이다. 여성의 질이 페니스를 아래쪽으로 꺾어 내리므로 그 반동에 의해 질의 앞쪽에 강한 압력을 받게 된다. 남성의 페니스 역시 길이가 충분하지 않으면 쉽게 빠지게 된다.

 

[측위]

 

①변형 체위 1
남성이 옆으로 눕고 여성이 90°각도로 자세를 잡고 눕는다. 남성의 옆구리에 두 다리를 굽혀 걸고 여성의 다리 아래서 남성이 결합한다. 다리를 많이 굽혀 세을수록 삽입 깊이가 깊어진다. 둘 다 편히 쉬면서 할 수 있는 체위이기 때문에 피곤할 때 좋다.

②변형 체위 2
일단 여성이 옆으로 누워 한쪽 다리를 들어 올린 후 남성도 뒤에서 옆으로 누워 여성의 다리 사이로 한쪽 다리를 집어 넣는다. 그런 다음 무릎을 굽혀 결합이 쉽게 풀어 지지 않게 한다. 남성이 좀더 상체를 여성쪽으로 감싸 안으면서 어깨와 가슴 등을 애무할 수 있다

 

[입위]

 

①변형 체위 1
마주 보고 선 상태에서 결합한다면 입위에서 여성이 한쪽 무릎을 굽혀 다리를 들고 남성이 한 손으로 잡는다. 여성은 자세가 불안정해지기 때문에 남성의 어깨를 잡아 지탱한다. 보통 입위보다 질이 앞쪽으로 오기 때문에 결합 각도도 잘 맞는다.

②변형 체위 2
위의 체위가 여성이 남성쪽을 향한 것임에 반해 이것은 여성이 반대쪽으로 돈 거이다. 대신 한쪽 다리는 쭉 펴서 남성쪽으로 뻗고 남성이 이것을 잡는다. 마치 후배위와 같은 각도로 결합할 수 있고 여성이 테이블 같은 것을 잡으면 안정감도 있다

 

[후배위]

 

①변형 체위 1
일단 기본 후배위로 결합한 후 남성이 여성을 잡고 일으킨다. 완전히 일어서는 것이 아니라 무릎을 끓고 서는 것. 여성은 다리를 넓게 벌려 남성의 삽입 운동이 쉬워지도록 도와 준다. 팔을 뒤로 뻗어 남성의 목을 감아도 좋다.

②변형 체위 2
앞쪽의 후배위 1과 비슷하지만 다리와 방향이 다르다. 바닥을 향해 엎드린 여성이 다리를 모으고 남성이 벌려 삽입하는 것. 처음부터 이 자세로 결합하기는 어려우므로 일단 기본 후배위에서 시작해서 하는 것이 좋다. 남성의 성기를 강하게 조여 주고 질이 얕은 여성에게도 좋다.

③변형 체위 3
기본 후배위에서 결합한 후 여성의 양쪽 발목을 남성이 꽉 잡고 일어선다. 여성의 다리는 공중에 뜨게 된다. 남성이 서있는 상태에서 여성의 다리를 잡고 있기 때문에 비교적 리드미컬한 운동을 할 수 있고 흔들리는 여성의 머리카락이 시각적으로 에로틱한 자극을 준다.

 

프린터하기     TOP